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믹스커피가 다이어트에 안좋은건가요?
평소에 믹스커피를 아예 입에도 대지않는데요
이유가 살찔까봐 되도록이면 안먹으려고하는데
믹스커피를 자주섭취하면 체중증가가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믹스커피의 경우 원두뿐만아니라
설탕과 프림가루가 함유되어있기때문에 자주 섭취하면
체중증가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 믹스커피는 일반적으로 설탕과 크리머가 포함되어 있어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자주 섭취할 경우에는 이러한 추가 칼로리가 체중 증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분이 많은 음료는 혈당을 급격히 올리고, 이후에 허기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당히 섭취하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체중 관리에는 전체적인 식습관과 운동이 중요하므로, 믹스커피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믹스커피에는 지방과 당류가 많은데요
이게 다이어트에 좋진 않아요
그런데 요즘에는 이런게 적게 함유? 줄인 제품이 많아서 그런제품으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