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침착한침착함
대학생인데 한과목이 중간이 c가 나왔고 도저히 따라가기힘듭니다
다른과목들이 a가 2개이고 b가 1개인데
그냥 하나는 포기하고 재수강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시봐도날씬한동치미
중간이 c가 나왔다면 그냥 드랍하고 재수강 하세요~~ 재수강 할 때는 꼭 따라잡고 열심히 수강해야겠다는 마인드로요. 에이 이상은 맞아야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