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기를쓰며
채택률 높음
수강정정기간에는 과목을 버리는 것만 되나요?
수강신청 기간이 끝났는데 교수님이 수강정정기간에 포기하라고 하시던데요. 이때는 과목을 새로 담는 건 안 되고 버리는 것만 가능한가요? 말씀대로면 c학점을 받을 것 같아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일기를쓰며
수강신청 기간이 끝났는데 교수님이 수강정정기간에 포기하라고 하시던데요. 이때는 과목을 새로 담는 건 안 되고 버리는 것만 가능한가요? 말씀대로면 c학점을 받을 것 같아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