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경기를 너무 많이 기다리는것 같지 않나요?

제가 나이가 50인데 지금 까지 수많은 월드컵 경기를 봤었는데 이번처럼 우리나라 경기를 오랫동안 기다려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예전 월드컵에서는 4~5일 정도 기다린것 같은데 이번 월드컵은 일주일씩 기다려야 볼수가 있네요. 이렇게 경기의 턴이 오래 걸리는 이유라도 있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말씀과 같이 이전에는 4-5일 기다리신 것이 맞지만 이번 월드컵은 최초 48개국이 진행이 되고 있는 대회로 경기수가 많아지다보니 경기텀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번 북중미 월드컵에서는 48개국으로 참여국이 늘어났고, 경기수도 104경기로 대폭 늘어나서 경기텀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 아니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충분히 체력을 보충할 수 있고 요. 무엇보다 고지대이기 때문에 계속 적응을 하는 데 있어서 시간이 더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