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인건비가 많이 오른것도 아니고 원자재가격도 그러한데 계란값이 떨어지지않는 이유가 뭔가요
인건비가 많이 오른것도 아니고 원자재가격도 그러한데 계란값이 떨어지지않는 이유가 뭔가요
아직도 계란한판에 쿠x에서 8천원대에 팝니다
이미 1년이나 지난거 같은데요
금리를 올려 물가를 안정시킨다는 것과 최저임금과 전혀 상관없어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인건비가 많이 오른것도 아니고 원자재가격도 그러한데 계란값이 떨어지지않는 이유가 뭔가요
아직도 계란한판에 쿠x에서 8천원대에 팝니다
이미 1년이나 지난거 같은데요
금리를 올려 물가를 안정시킨다는 것과 최저임금과 전혀 상관없어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