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어제 병원에가서 독감검사를 했는데요
어제 병원에가서 독감 검사를 했는데요 독감검사후에 실비청구하려고 서류를 떼어놨는데 지인이 독감검사후에 독감확진을 받은게 아니면 실비처리가안된다고해서요
열이나서 검사하자해서 한건데요 실비처리가. 안되는건가요?
보험
어제 병원에가서 독감 검사를 했는데요 독감검사후에 실비청구하려고 서류를 떼어놨는데 지인이 독감검사후에 독감확진을 받은게 아니면 실비처리가안된다고해서요
열이나서 검사하자해서 한건데요 실비처리가.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