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여전히빈틈없는민들레
무설탕 프로틴 하루 한번씩 먹어도 되나요?
시중 프로틴이 다 당류가 있어서 당류없는 거 추천받고 싶어요
하루 한끼 정도 먹는건 문제없는지도 궁금합니다.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에 타서 마시려고해요!
무설탕 통밀식빵 100g+프로틴 이렇게 먹으려고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 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무설탕 프로틴 하루 1번 충분히 괜찮습니다.
아몬드브리스 언스위트와 함께 드시면
당 부담과 칼로리도 줄이니 다이어트식에 좋아요.
식사 대용에 통밀빵, 프로틴, 언스위트 합치면
300~400kcal정도인데 아침용이라면
약간 영양이 부족해 보여요.
여기에 방울토마토 약간, 견과류 30g
정도 곁들이면 좀 더 든든한 한끼가 되실것
같습니다.
대부분 시중 프로틴은 아쉽게 당류가 있어서
보통 직접 타먹는 가루형프로틴 WPI, WPH
계열을 추천을 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