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것이 궁금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평소에 잘 바르지않았는데 이유는 사실
귀찮아서도 있지만 잘 안지우면 피부에 오히려 문제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한 게 잘 안지워져도 바르는 게 더 나은건지
잘 못지우면 아예 안바르는 게 나은건지 궁금합니다!!
생활
자외선 차단제를 평소에 잘 바르지않았는데 이유는 사실
귀찮아서도 있지만 잘 안지우면 피부에 오히려 문제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한 게 잘 안지워져도 바르는 게 더 나은건지
잘 못지우면 아예 안바르는 게 나은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