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1
다이어트에 감자와 고구마중 뭐가 더 좋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고있어서 식단을 짜볼까 하는데요. 감자와 고구마 이 둘중에 다이어트에 좀 더 도움되는 건 어떤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감자와 고구마중에서 더 나은것은 고구마로 알려져있으며,
다만 고구마나 감자중에 껍질째 먹는것이 더 쉬운 종류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