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조가 내일 총파업 하게 되는건가요?

지금 뉴스에 삼성전자 노사가 협상결렬 되었다고 하는데 정부까지 나섰는데도 결국 삼성전자 노조의 내일 파업을 막을수가 없는 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부에서 긴급조정권을 발동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파업이 밀릴수 있어요

    다만 쟁의권은 노동법에 근거해 헌법에 보장되는 권리이기 때문에 합법적인 파업은 제한하기 어렵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예 만약 노사간의 협으가 안되면 21일 총파업을 합니다

    근데 법원에서 명령을 내린게 있어서 아주ㅈ크게는 할수없어요

    보여주기식 할거예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노조분들이 파업하고 그로인해 삼성이 노조분들 퇴사처리했으면 좋겠네요.어느정도 요구를 해야 회사에도 합의할텐데 선을넘었다고 생각합니다.회사가있어서 노조도있는것입니다.

  • 서로 양보하면 잘 해결될텐데 지금은 접점을 찾기가 어려워 결렬된것 같네요.

    지속적으로 협상은 진행한다고 하니 조만간 해결되지 않을까요.

  • 지극히 개인적 예상으로는 결국은 타결이 되지않을까 생각즁입니다. 사측이나 노측이나 여론이나 언론 압박을 견디기가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잘 해걀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