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빠른들소8

재빠른들소8

채택률 높음

삼성전자 내일부터 파업을 한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 삼성전자가 내일부터 총 파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내일부터

삼성전자의 공장들은 다 멈추는 건가요 ? 아니면 파업하는 직원들만 안 나오는 건가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삼성전자가 총파업에 들어간다고 하더라도 공장 전체가 완전하게 멈추는 것은 아니고 파업에 참여하는 노조 직원들이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