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튼튼한애벌래268
라면은 왜 구불구불거릴까요? 영양성분 하고 연관있는건가요?
점심으로 라면을끓여 먹다보니 문득 왜구불거리는지 궁금해졌어요 국수같은 경우는 반듯한데 유독 라면은 구불거리거든요 혹여 영양성분하고 연관있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영양성분과는 관계가 없고, 라면은 유탕면입니다.
기름에 튀긴 면이죠.
라면이 일자면 면사이로 기름이 들어가지 못해 엉겨붙는다고 합니다.
라면 제조할때 면끼리 붙지 않기 위해 꼬불면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