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유방암 수술후 통증이있는데 괜찮은건지요?
올 9월 27일에 부분절제술을하고 방사선치료를 20회 까지 끝났습니다. 한달정도가 지났는데도 피로감도 여전하고 수술한쪽에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는데 한번의 암을 앓고나니 통증이있을때면 무섭습니다..통증은 왜 생기는건지?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올 9월 27일에 부분절제술을하고 방사선치료를 20회 까지 끝났습니다. 한달정도가 지났는데도 피로감도 여전하고 수술한쪽에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는데 한번의 암을 앓고나니 통증이있을때면 무섭습니다..통증은 왜 생기는건지?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