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로음료수를 자주 먹어도 건강에 문제가 없나요?
제가 평소에 음료수를 좋아해서 제로음료수를 즐겨마시는 편인데요 매일 하루에 500 ml 두개씩 먹는데 건강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까요? 아무래도 일반 음료수를 매일 먹는것보단 훨씬 낫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평소에 음료수를 좋아해서 제로음료수를 즐겨마시는 편인데요 매일 하루에 500 ml 두개씩 먹는데 건강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까요? 아무래도 일반 음료수를 매일 먹는것보단 훨씬 낫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