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시력은 좋은데 노안이 걱정이에요
성별
여성
나이대
49
시력은 1.2,1,0인데 눈에서 눈물나고 밤에 운전은 블빛이 퍼져서 운전하기 불편하네요. 노안이라 그런건지 피곤하면 글자는 더 안보이고 시력은 좋은데 가까운글자보기 힘드네요 돋보기를 끼면 시력이 더 나빠질까봐 걱정되네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9
시력은 1.2,1,0인데 눈에서 눈물나고 밤에 운전은 블빛이 퍼져서 운전하기 불편하네요. 노안이라 그런건지 피곤하면 글자는 더 안보이고 시력은 좋은데 가까운글자보기 힘드네요 돋보기를 끼면 시력이 더 나빠질까봐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