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수영하는치와와
채택률 높음
폐렴 걸리고 입냄새가 심해졌어요 왜그런거죠
폐렴 걸린지 3일째 됐습니다
입원도 하였고 치료도 계속 받고있는데
기침 하거나 코풀때 또는 그냥 있을때 마다 입냄새가ㅡ올라와요...폐렴 안 걸렸을때 안 이랬는데..왜이러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수영하는치와와
폐렴 걸린지 3일째 됐습니다
입원도 하였고 치료도 계속 받고있는데
기침 하거나 코풀때 또는 그냥 있을때 마다 입냄새가ㅡ올라와요...폐렴 안 걸렸을때 안 이랬는데..왜이러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