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있는 불빛은 보기에 아른아른 거립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불빛은 보기에 아른아른 거립니다. 가까운 불빛은 선명한데..
이현상은 왜 생기는 걸가요? 꼭 깜박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지랭이가 올라오는 것 같기도 하고...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멀리 떨어져 있는 불빛은 보기에 아른아른 거립니다. 가까운 불빛은 선명한데..
이현상은 왜 생기는 걸가요? 꼭 깜박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지랭이가 올라오는 것 같기도 하고...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