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민금융진흥원 어플을 켜고 확인을 해보니
이런게 있네요. 제가 사실 회생을 해서 다 해결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건지..?? 면책 받은지는 3개월이 지난 상황입니다. 5년이 지나야 저 부분도 사라지는건지 아님 연락을 해서 없애야 하는건지.. 연락을 한다면 모아저축 쪽으로 연락을 해야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이런게 있네요. 제가 사실 회생을 해서 다 해결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건지..?? 면책 받은지는 3개월이 지난 상황입니다. 5년이 지나야 저 부분도 사라지는건지 아님 연락을 해서 없애야 하는건지.. 연락을 한다면 모아저축 쪽으로 연락을 해야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