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03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위해 하루 한 끼 정도 샐러드를 먹으려하는데 소화가 안되네요
샐러드는 대형마트에서 랜덤으로 3-4 가지를
구매합니다.
양상추, 버터헤드, 샐러리 등등 으로요
그렇게 사서 식초로 담군 후 헹궈서 특별히
드레싱 없이 삶은계란 곁들여서 먹는데요
이상하게 녹색설사?를 계속하는데
어떻게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0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샐러드를 많이 드시면 소화가 오히려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녹색 설사를 한다는것은 다른 문제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 내원하셔서 진찰을 받아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소화력이 약하신분들은 생야채가 몸에 안맞을수있습니다. 익힌 야채를 활용한 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