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만20세가 넘었는데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맞는게 좋나요?
제가 알기로는 만 20세 전에 자궁경부암 주사 맞는게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그 이후가 되어도 예방접종을 맞는게 좋을까요?? 맞는게 좋다면 금액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려용!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제가 알기로는 만 20세 전에 자궁경부암 주사 맞는게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그 이후가 되어도 예방접종을 맞는게 좋을까요?? 맞는게 좋다면 금액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려용!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