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죽이랑 반찬이랑 닭가슴살 먹으면서 다이어트
밥 대신 흰죽이랑 반찬이랑 닭가슴살 먹으려고 하는데 일반식에서 햇반 대신 흰죽으로만 바꿔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소화도 잘되고 먹으면서 살빼고 싶은데 저렇게 하면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먹으면서 빼는 다른 방법이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발아현미랑 죽 중에 죽이 더 소화가 잘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다이어트라고 하면 소화가 잘되는 음식은 방해가 될 수 있어요
소화가 잘된다는 것은 그만큼 영양성분이 잘 흡수가 되고 그리고 열량도 높다는 거랍니다.
장단점이 있는 거죠
그래서 식이섬유나 오트밀 같은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