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벨넹때밑뗑룩논꽹뒵밞멂랜궉뢍독꽥띕룀률띳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라는 제목으로 써두긴 했습니다만..
뷁어라는 게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그냥, 가끔씩... 지인들한테 장난치기 좋은데
나름 번역기도 존재하니까 막 쓰는 것도 아니고...
여러분은 뷁어 써본 적 있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라는 제목으로 써두긴 했습니다만..
뷁어라는 게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그냥, 가끔씩... 지인들한테 장난치기 좋은데
나름 번역기도 존재하니까 막 쓰는 것도 아니고...
여러분은 뷁어 써본 적 있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