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주식인 하닉이 과연 얼마까지 오를거라 생각하시나요?

요즘 주식이 올라도 너무 많이 오르는것 같아요.자고 일어나면 하루 하루 다르게 반도체 주식들이 엄청 나게 오르고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전세계 적으로 반도체 주식들만 수직 상승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대표적인 하닉이 과연 얼마까지 오를 거라 예상들을 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요즘 정말 엄청난 기염을 토해내고 있는 것이 SK 하이닉스로

    시가 총액도 삼성전자와 아주 크게 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호재만 보더라도 엄청난 액수의 실적과 더불어서

    미국 증시에 ADR 방식으로 진출하는 것이 확정된다면

    최소 주당 300만원까지도 오를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9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SK하이닉스는 현재 인공지능 시장의 핵심인 HBM 분야를 선도하며 역대급 실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증권가에서는 주당 목표주가를 평균 200만 원대 중후반에서 최고 380만 원에서 400만 원선까지 파격적으로 상향 조정하는 분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