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다이어트 사탕 이라고 있는데 이거 먹어도 괜찮을까요?
요즘에는 다이어트라고 하면 여러 가지 먹을 것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 사탕 이라고 있던데 이거 먹어도 다이어트 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사탕이란 보통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서 칼로리가 낮은 제품들인데, 적당히 먹는 건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나, 과다 섭취는 오히려 다른 부작용(설사, 배탈 등)을 일으킬 수 있고, 감미료가 식욕을 자극할 수도 있어요.
결론은 적당히 먹는다면 큰 문제 없지만,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다이어트는 결국 전체적인 식습관과 운동이 중요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