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전제품에는 1등급2등급 같은 등급이 붙자나요
안녕하세요
가전제품에는 1등급2등급 같은 등급이 붙자나요
이 등급은 솔직히 많이 차이가 나나요?
뭐 항상 1등급이 좋은거다 1등급 안쓰면 전기세 많이나온다 이런소리만 들었지
어떻게 많이 나오는지는 못본거 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가전제품에는 1등급2등급 같은 등급이 붙자나요
이 등급은 솔직히 많이 차이가 나나요?
뭐 항상 1등급이 좋은거다 1등급 안쓰면 전기세 많이나온다 이런소리만 들었지
어떻게 많이 나오는지는 못본거 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