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발트란정 관련 질문 구순포진의 경우 복용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구순포진이 올라오는 것 같아 피부과를 방문하여 발트란정을 처방받았습니다 그런데 원래 한번에 저렇게 네알씩이나 투여를 하나요?
찾아보니 대상포진 치료에 사용된다는데 저는 구순포진인데 이걸 복용해도 되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저렇게 4알을 투여하는 게 맞는건가요? 고용량이거나 하지는 않은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2시경에 이전에 처방받은 아시클로버정을 먹었는데 처방받은 발트란정 4알을 언제부터 복용할 수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