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새침한카구54
얼마 전까지 30도가 넘다가 다시금 20도 후반대가 저녁에 온도가 찍히는데요 덥기도하지만 에어컨 키면 또 춥네요 요즘 집에서 에어컨 켜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아직까지는 에어컨 안키고 있어요.
조금 덥기는 한데 선풍기 바람으로 충분히 버틸만하다고 생각해요.
장마가 시작되고 습도가 오르면 그때서야 에어컨 킬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꽤일찍자는선생님
네 저희집은 습해서 저녁에도 온도가 30도가 찍히는지라
틀고 있습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게 쉽지않은것 같아요ㅎㅎ
나루9039
네, 이럴 때는 에어컨을 27° 에 맞춰 놓고 주무시면 훨씬 좋습니다. 아기가 있으면 28 °도 괜찮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찬공기를 느끼는 것보다 덥지만 않다 라는 느낌 정도로 주무시면 숙면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