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 통깁스 했는데 헐렁해진거같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하지정맥 수술함
통깁스한지 4일차인데 2일차부터 붓기가 빠졌는지 안에서 발이 좀 놀고있습니다. 아주 미묘하게 공간이생긴 기분..
크록스 정도 신었을때 공간이랄까요?
병원은 2주뒤에 다시오랬는데
그냥저냥 괜찮은가요?
종아리는 아직 잘 맞습니다.
(발목부러짐)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하지정맥 수술함
통깁스한지 4일차인데 2일차부터 붓기가 빠졌는지 안에서 발이 좀 놀고있습니다. 아주 미묘하게 공간이생긴 기분..
크록스 정도 신었을때 공간이랄까요?
병원은 2주뒤에 다시오랬는데
그냥저냥 괜찮은가요?
종아리는 아직 잘 맞습니다.
(발목부러짐)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