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깍듯한푸들251
깍듯한푸들25122.08.05
근력운동 하기 2시간 전에는 어떤 식단을 먹는게 좋은가요?
운동 전에 2시간 정도 전에 먹은 후 소화시킨 후 근력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력운동 3-4시간전에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해주세요.
운동 2시간전에 섭취한 음식은 아직 소화가 덜 되서
운동중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