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일반적으로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것이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유산균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많이 들었습니다. 그럼 먹는 시점도 중요한가요?
공복에 먹는것이 더 좋은건가요?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개인의 소화 상태에 따라 유산균을 섭취하는 시간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속이 불편하거나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에는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공복에 섭취하는것이 유산균의 효과를 가장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섭취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산균은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공복 상태에서 위산이 낮아져 유산균이 더 잘 살아남아 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