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기장판에서 타는 냄새가납니다
우리 집이 추워서 전기장판을 계속 켜 놨는데 자동으로 15시간이 지나면 꺼집니다 그리고 꺼지면 추워서 30분 후에 다시 전기장판 켜고 15시간을 있어요 그러다가 15시간 지나서 꺼지면 다시 켜서 15시간 돌리고요. 이렇게 반복해서 계속 켜 놓는 시간이 많아서 전기장판에서 타는 냄새가 나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 집이 추워서 전기장판을 계속 켜 놨는데 자동으로 15시간이 지나면 꺼집니다 그리고 꺼지면 추워서 30분 후에 다시 전기장판 켜고 15시간을 있어요 그러다가 15시간 지나서 꺼지면 다시 켜서 15시간 돌리고요. 이렇게 반복해서 계속 켜 놓는 시간이 많아서 전기장판에서 타는 냄새가 나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