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외로운침팬지184
친구가그러는데 토마토는 냉장보관하면 더안좋다던데 사실인가요?
친구가 그러는데 토마토는 냉장보관하면 더안좋다던데 사실인지가 궁금합니다. 아시는전문가님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토마토 같은 경우는 냉장 보관을 하게 되면
맛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냉장보관하지 않는것이 일반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토마토는 냉장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냉장고의 찬 공기가 토마토의 수분을 빼앗아 풍미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지요. 가급적이면 냉장고보단 햇볕이 없는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