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짙푸른들소260
짙푸른들소26022.10.21
식단관리 시 아침으로 섭취하기 제일 좋은 영양소군이 뭔가요
단백질이 좋을까요? 근데 단백질을 아침부터 먹으면 소화가 안될 수도 있고.,,식욕을 당기지 않게 아침을 소박하게라도 차려먹고 싶은데 좋은 영양소나 음식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단관리시 아침으로 섭취하기 가장 좋은 영양소는 단백질이며
너무 아침부터 육류나 해산물이 부담스럽다면
콩물이나 두부 두유 등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