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악성 민원인 법적 제재방법이 있나요?
얼마전에 동사무소 갈일있어서 갔는데 어떤 민원인이 어린 직원한테 정말 욕설을 내뱉더라구요. 내용을 들어보니 안되는걸 해달라고 우기는거 같던데 높은사람까지 와서 민원인을 달래던데 민원인이 이렇게 폭언하더라도 법적으로 처벌할수잇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법률
얼마전에 동사무소 갈일있어서 갔는데 어떤 민원인이 어린 직원한테 정말 욕설을 내뱉더라구요. 내용을 들어보니 안되는걸 해달라고 우기는거 같던데 높은사람까지 와서 민원인을 달래던데 민원인이 이렇게 폭언하더라도 법적으로 처벌할수잇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