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장한테 말안하고 점심을 배달 시켯는데요
안녕하세요
원래 회사에서 항상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밖으로 나갓는데요
요번에는 작업해야 할 게 있어서 사장한테 말안하고 점심을 배달 시켯는데요
사장이 왜 말도 안하고 시켜먹냐고 뭐라하는데 이게 큰 잘못일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원래 회사에서 항상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밖으로 나갓는데요
요번에는 작업해야 할 게 있어서 사장한테 말안하고 점심을 배달 시켯는데요
사장이 왜 말도 안하고 시켜먹냐고 뭐라하는데 이게 큰 잘못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