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일반질환(ex. 두피염, 피부염 등)으로 대학병원에 바로 진료 못보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콜레스테롤수치높음
복용중인 약
없음
두피염이나 피부염등으로 동네피부과가면 매일 스테로이드제만 처방해주고 이런말좀 그렇지만 신뢰가안가서
정말 그래도 검사라도하고 그나마 더 잘봐주는 대학병원 진료 받고싶은데
예전에는 바로바로 갔었거든요? 근데 이제 바뀌어서 바로못간다는얘기를들어서 진짜그런지 궁금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콜레스테롤수치높음
복용중인 약
없음
두피염이나 피부염등으로 동네피부과가면 매일 스테로이드제만 처방해주고 이런말좀 그렇지만 신뢰가안가서
정말 그래도 검사라도하고 그나마 더 잘봐주는 대학병원 진료 받고싶은데
예전에는 바로바로 갔었거든요? 근데 이제 바뀌어서 바로못간다는얘기를들어서 진짜그런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