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많이 마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어릴때부터 물을 별로 안 마시고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학교에서부터 물을 잘못마시면 물비린내? 같은게 나면 그날은 아예 물을 안 마셨어요.. 그럴정도로

물비린대를 싫어하는데여 ..

하지만 피부나 건강에 좋으려면

물을 2리터 이상 마시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잘 마실수 있을까요 ?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하늘바람저소나무위에참새가356입니다. 한번의 많은양의 물을 마시기는 힘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지근한 온도의 물을 1~2시간 가격으로 한잔~두잔 정도 마셔주시면 하루에 2L 이상은 충분히 마실수있을것이라 봅니다.

    • 안녕하세요. 재빠른반딧불251입니다.


      물을 자주 마시기: 물을 한 번에 많이 마시는 것보다는 조금씩 자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수분을 흡수하기 쉬워지고 건강상의 이점도 더욱 커집니다.


      물의 온도 선택: 물의 온도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체온과 비슷한 온도의 물을 마시는 것이 소화와 수분 흡수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체형, 활동량, 기온 등에 따라 적절한 물 섭취량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인 남성은 하루에 3.7리터, 여성은 2.7리터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냉정한코끼리126입니다. 어플을 한번 활용해보세요. 루틴을 정해놓으면 정해진 시간에 맞게 알람이 울려서 편합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이답변을 만날때 지식플러스입니다. 300 mm 혹은 500mm 병을 준비해서 먹으시면 좋습니다. 질리지도 않고 계량도가능하거든요. 추천 드려요

    • 안녕하세요. 고결한자라179입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알람을 맞춰놓고 200~300미리 정도씩

      먹고있어요

      물을 잘못먹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카페인이 없는 차를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작은청가뢰161입니다.그럼코를 막고 드셔보세요. 코를막으면 맛도 냄새도 맡을수없어서 좋습니다. 그렇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