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든든한베짱이94
다이어트 하는데 분식 칼로리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하는데 분식둘 칼로리가 궁금해요 제가 분식을 또 엄청 좋아하고 학생이라 침구들과 분식을 많이 먹어요
막 떡볶이 하나의 1000넘는다던데 진짜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학생들이 많이 먹는 떡볶이 같은 경우는 일인분을 기준으로 해서 대략적으로 300 칼로리 정도 입니다.
물론 다른 오뎅이나 재료들을 먹지 않는 조건 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분식의 칼로리는 종류에 따라 달라서 얼마라고 할수없고 떡볶이 한접시의 칼로리는 대략500~800Kcal입니다ㆍ하지만 이것도 재료와 양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