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그래플링 과 스트라이킹 중 여러분은 어떤 운동을 더 선호하시나요?
그래플링(붙어서 하는 운동)과 스트라이킹(거리를 두고 타격하는 운동) 중 여러분은 어떤 운동을 더 선호하시나요?
레슬링·유도·주짓수처럼 몸을 붙여 기술로 제압하는 그래플링과, 권투·태권도·택견처럼 거리를 두고 타격하는 스트라이킹 중 어떤 스타일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시는지도 함께 궁금합니다.
스포츠·운동
그래플링(붙어서 하는 운동)과 스트라이킹(거리를 두고 타격하는 운동) 중 여러분은 어떤 운동을 더 선호하시나요?
레슬링·유도·주짓수처럼 몸을 붙여 기술로 제압하는 그래플링과, 권투·태권도·택견처럼 거리를 두고 타격하는 스트라이킹 중 어떤 스타일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시는지도 함께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