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취업 고민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4년제 나온 사람들도 대기업도 치열하지만 중소기업 사무직도 경쟁률 많은가요.?ㅠㅠㅠ 요즘 취업이 그렇게 힘들까요.?ㅠ 만약 취업 안되면 어똫게 먹고 살아가야할까오 고민입니다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 4년제 나온 사람들도 대기업도 치열하지만 중소기업 사무직도 경쟁률 많은가요.?ㅠㅠㅠ 요즘 취업이 그렇게 힘들까요.?ㅠ 만약 취업 안되면 어똫게 먹고 살아가야할까오 고민입니다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