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은근히기대하게만드는곰
채택률 높음
대학교 4학년인데 취업이 너무 무서워요
진짜 취업하기 많이 힘들까요... 물론 사람마다
다른건 너무 잘 알지만 진짜 그렇게까지 또 오래걸릴까요 막 1-2년 놀고 있는 사람 주변에 보면 나도 저럴까 너무 무서워요... 마음이 복잡하네요 허허...
혹시 좀 스펙 딱히 없이도 괜찮은 곳 취직하신 분 있으시면 이야기 좀 듣고 싶네요... 어떤 선상에 있든간에
취직할때 뭘 제일 많이 해야하는지 지원할 회사 보는 방법 같은...뭐든 좋으니까 꿀팁같은거 있으면 말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