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완전히맛있는식빵이좋아
겨울에 굴 말고 영양가 높은 음식은 어떤것이 있나요?
우리가 겨울에는 생각 보다 영양이 풍부하게 먹을것이 없는것 같던데요
겨울에 굴 말고 영양가가 높은 음식으로는 어떤것이 있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굴이외에는 겨울 제철 오징어, 방어, 한라봉, 귤 등을 추천드립니다.
해산물을 드실때에는 신선한 것을 섭취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겨울에도 영양가 높은 음식이 많으며 대표적인 음식으로 배추, 대구, 호박, 귤, 콩류 등 다양한 음식을 통해 영양을 챙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