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당업무변경으로 퇴사하신분 계신가요?

저는 20인미만 중소기업 다니고 있는데 제 업무를 다른 직원이 하기로 하고 저는 타 부서 업무로 변경하라고 해서요.. 싫으면 그만두던지 일을하던지 알아서 잘 생각 해보라는데 여기서 그만두면 자발적 퇴사인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역시 중소기업이라.. 그냥 막 변경이 되버리네요… 상심이 크실거같습니다.. 제가 이쪽으로 크게 도움이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직접 사직서를 쓰고나가면 자발적 퇴사이고 회사에서 잘라야 실업급여도 받고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저런거는 대부분 20인 미만의 중소기업이다보니 사람 자르기 부담스러워서 스스로 나가라는 .. 압박같은데 지금시간에 이직할곳을 찾아보는게 나을거같습니다 ㅠㅠ 힘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