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30대 여성의 밝은 피부 건강을 위한 영양 식단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저는 최근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져 고민이 많습니다.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해 어떤 영양을 섭취해야 할까요? 또한, 피부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수분 섭취를 필수적으로 해 주시는 것이 좋구요.
비타민 C 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과일을 많이 들어 있으니 딸기 사과 키위 파인애플 등을 꾸준히 섭취 하시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