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예체능을 반대하시는 부모님 어떡하죠
저는 무용을 하는데요
부모님과 주변 어른들께서는
서울대 의대를 강요하세요
저는 의대에 전혀 마음이 없고
공부를 아예 안하는건 아니지만
국영수는 잘하는 편입니다
대학은 갈 계획이구요..
아직 고등학생 안됐고
무용한지 7년도 넘었습니다
예체능 다 관두고 인문계 가야할까요?
예고는 학비가 비싸서..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무용을 하는데요
부모님과 주변 어른들께서는
서울대 의대를 강요하세요
저는 의대에 전혀 마음이 없고
공부를 아예 안하는건 아니지만
국영수는 잘하는 편입니다
대학은 갈 계획이구요..
아직 고등학생 안됐고
무용한지 7년도 넘었습니다
예체능 다 관두고 인문계 가야할까요?
예고는 학비가 비싸서..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