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귀여운참새255
24.08.30
당 섭취량 25g을 안넘으려면 뭘 먹어야하는 건가요?
제가 요즘 당을 너무 믾이 섭취하는 거 같아서 줄어볼려고 하는데, 하루 당 권장 섭취량이 25g이라고 하더라구요! 25g이 안넘은 음식? 에 무엇이 있나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8.30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한국인 하루 권장 당 섭취량으 100입니다.
25g 안넘는건 많지만
대부분의 채소는 전부 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