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저는 다이어트가 심각하게 고민이에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홈트레이닝 좀 알려주세여 밖이 아니라 집 안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운동 의주로요ㅠㅠ 간단하면서 살이 빠지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홈트는 제자리 걷기, 버피, 점핑잭, 맨몸 타바타 같은 유산소와 스쿼트, 런지, 플랭크같은 근력운동을 조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잘 나와있습니다.
쉬운것부터 하나씩 해보세요.
하루 20분만 꾸준히 하셔도 기초대사량과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이고
별도 장비 없이 공간하고 핸드폰만 있으시다면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