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친구랑 정말 별거 아닌일로 너무 자주 싸웁니다.
여자친구랑 정말 별거 아닌일로 너무 자주 싸웁니다.
서로 시비걸려고 만나는것 같아요.ㅠㅠ
권태기인가 싶기도 하고 안싸우려고 해도 자꾸 화가 나네요.
어떻게 하면 이런 시기 잘 극복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여자친구랑 정말 별거 아닌일로 너무 자주 싸웁니다.
서로 시비걸려고 만나는것 같아요.ㅠㅠ
권태기인가 싶기도 하고 안싸우려고 해도 자꾸 화가 나네요.
어떻게 하면 이런 시기 잘 극복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