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시크한날다람쥐15
지금 50대인데 혈관청소해주는
건강을 생각할 나이가 되니 혈관이 막히지 않도록 주위에서 쉽게 저렴하게 구해서 먹을수 있는것들을 알고 싶네요, 그리고 좋은 콜레스토리? (갑자기 용어가 생각이 안남 )도 높일수 있는 식품도 알고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오메가3 가 풍부한 음식을 드세요 등푸른생선 들기름 올리브유 연어 아마씨가루가 좋아요
혈관에 좋은차는 보리차 둥글레차 결명자차 국화차 구기자차등이 좋아요 수시로 꾸준히 드셔야 효과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