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갑자기협력적인선인장
채택률 높음
혈압약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의사선생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어머니계서 현재 130 100정도로 혈압이 높게 나오셔서 혈압약을 드셔야하는지 고민중입니다..
그런데 아버지께서도 고혈압약을 드시는데 그냥 당신께서 드시는 걸 어머니고 드셔보라고 하십니다..
어차피 병원가도 혈압만 재고 몸에 맞는 것 찾을 때까지 이것저것 시험해 본다고요..
아버지가 드시는 게 제일 약한 혈압약이라 복용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아무리봐도 저는 이건 아닌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 병원에 가면 정말로 혈압만 재고 다른 검사 없이 고혈압을 처방하나요?
- 어머니는 다른 기저질환이나 따로 복용중인 약은 없으신데 만약 아버지가 드시는 혈압약 복용했을 때 부작용이 있을까요?
고혈압약 사진 첨부합니다